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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회원 가입 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애드메이킹(이하 당사)가 제공하는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당사의 서비스와 당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한다. 이를 통하여 당사와 이용자가 알아야 할 사항을 숙지, 상호 신뢰의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용어의 정리)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① 일반 회원 :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 앱을 통해 광고룰 시청하는 광고의 대상이 되는 자를 말한다.
② 광고주 회원 :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 앱을 통해 실질적으로 광고를 하는 모든 주체를 일컫는다.
③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 : 회원(일반 회원과 광고주 회원을 모두 포함, 이하 ‘회원’의 용어는 일반 회원과 광고주 회원을 모두 포함하는 것을 의미)의 단말기(모바일, 태블릿 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당사가 제공하는 애드메이킹 및 관련 서비스 일체를 일컫는다.
④ 포인트: 회원이 리워드형 광고 서비스의 진행을 완료했을 시, 해당 회원의 계정에 적립되는 서비스 상의 데이터를 의미하며, 제 ~조에 따라 현금으로 환전이 가능하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효력 및 개정)
① 이 약관은 애드메이킹 앱(또는 사이트)에 회원으로 등록, 조회 등 이용 순간부터 효력이 발생된다.
② 당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산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당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은 하지 않는다.
④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 및 일자, 변경내용을 변경 7일 전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한다. 단, 변경사유 또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이유를 밝힌다.
⑤ 당사에서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은 당사가 적용일자(효력 발생일) 및 개정사항을 명시하여 적용일 10일 전에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회원의 이메일을 통해 공지한다.
⑥ 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10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
⑦ 회원이 약관에 동의하면 약관의 효력 발생일부터 법적 효력이 발생하며, 회원이 약관 (개정된 약관 포함)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한 경우, 당사는 약관을 해당 회원에게 적용할 수 없으며, 회원은 약관의 효력 발생일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당사에게 탈퇴를 요청할 수 있다. 

제 4조 (약관 외 사항의 처리)
①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빛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 안내에 따른다.
② 당사는 애드메이킹 내부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이하 “별도약관”)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된다.

제 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하 “가입신청자”)이 회원 가입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을 신청한 다음 당사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된다. 필요한 경우 당사는 회원에게 본인확인 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다.
② 가입신청자는 회원 가입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에게 있다. 
③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행위 등으로 인해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승낙이 불가능한 사유가 있는 승낙이 거부될 수 있다.
④ 당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있으며, 그 결과를 강비신청자에게 알려주어야 한다.

제 6조 (서비스의 일시중단)
① 당사는 서비스관련설비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 기술상 업무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이 경우 사전에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② 서비스의 일산 중단은 회원 개개인의 이메일 또는 서비스 앱 내의 공지사항, 서비스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통지한다.
③ 서비스의 일시중단으로 인하여 회원이 손실을 입은 경우 당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서비스 내의 포인트 등으로 해당 회원에게 보상할 수 있다. 단, 천재지변 등 부가항력에 의한 경우에는 보상하지 않는다. 

제 7조 (회원의 계약해지 및 이용 중지요청)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의 계정관리 메뉴를 통하거나, 이메일 통보 등 정해진 절차를 거쳐 당사에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이를 즉시 처리한다.
② 계약 해지 시, 해당회원의 잔여 포인트는 즉시 소멸되며, 회원의 개인정보 역시 당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파기된다. 
③ 계약 해지로 인하여 당사 서비스의 이용 및 현금전환 신청과 관련된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 해당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8조 (당사의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당사는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회원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여 회원 자격을 박탈시킬 수 있다.
가.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모바일 기기를 도용한 경우
나. 가입 시 작성한 개인정보가 허위임이 밝혀진 경우
다. 서버의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타인의 포인트를 약탈하는 행위 등)으로 적립하거나 사용한 경우
라.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마. 서비스 내·외에서 당사 관계자(당사, 운영자, 임직원 등)를 사칭하는 경우
바. 무단으로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하는 등 시스템을 위협한 경우
사. 허위 사실의 유포·위계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한 경우
아. 당사의 서비스에 관한 스팸의 성향을 띄는 홍보 활동을 하는 경우
자. 기타 본 약관상의 의무 또는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①항의 사유로 자격박탈 통보를 받은 회원의 포인트는 통보 즉시 소멸되고, 해당 회원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③ 당사는 ①항의 사유가 있는 회원에게 자격박탈 대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다.

제 9조 (회원의 권리 및 의무)
① 회원은 자신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보호받을 권리가 있다.
② 회원은 서비스 내의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단, 당사의 서비스 관리를 위하여 ID, 이메일 주소, 성별은 수정할 수 없다.
③ 회원가입 신청 시에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수정 사항을 통지한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해당 회원은 이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감수해야 한다.
④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서비스 이용방법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당사가 통지한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⑤ 회원은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해서는 안 되며, 금지된 행위를 한 회원은 당사의 개인정보 불법유출, 영업방해 및 이미지 훼손에 대한 손해배상을 해야 하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사전 통보 없이 강제로 회원 박탈 처리된다.
가.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나. 다른 회워간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하는 행위
다. 당사 직원, 운영자 등을 포함한 타인을 사칭하는 행위
라.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마.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당사가 정한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바. 해당 회원의 행위가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사. 당사의 동의 없이 광고를 전송하거나 외설, 폭력적인 정보 등을 노출하는 행위
아.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0조 (당사의 권리 및 의무)
① 당사는 정보 제공의 장을 보다 원활하게 하기 위해 광고주 회원으로부터 사업자등록증 제출을 요구할 수 있다. 
② 당사는 제 1항과 같은 목적으로 당사의 사이트 및 앱에서 회원에게 핸드폰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 절차를 밟도록 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응해야 한다.
③ 당사는 광고주 회원 간의 광고 및 정보 제공의 장을 제공할 뿐, 각 광고주에게 광고로 인한 사업 확장을 보장하지 않는다.
④ 애드메이킹은 허위, 과장 광고로 인한 광고주의 혐의, 행위에 관해서 일체 책임지지 않는다.
⑤ 당사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 따라 본 서비스를 실시하여야 하며,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가.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나.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다.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겅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⑥ 당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회원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
가. 관계법령에 의해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청이 있는 경우
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⑦ 당사는 광고주의 잔여 포인트가 명시된 포인트 이하가 되었을 시, 해당 회원에게 이를 통보해야 하며, 포인트의 재충전을 요구할 수 있다.

제 11조 (포인트 충전)
① 광고주 회원은 애드메이킹에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광고할 목적으로 포인트를 충전하여 이용할 수 있다.
② 광고주 회원은 당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내의 “포인트 충전” 창에서 원하는 금액만큼의 포인트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
③ 충전한 포인트는 등록한 광고를 일반 회원이 열람하여 포인트 적립함과 동시에, 명시된 포인트가 해당 광고주의 포인트에서 차감된다.
③ 당사는 충전 가능한 포인트를 여러 종류로 설정하여, 광고주 회원에게 금액 선택의 자유를 보장해준다.
④ 충전 가능한 포인트는 당사 정책에 의하여 결정되며, 당사는 이를 변경할 수 있다. 단, 변경 7일 전에 이를 “포인트 충전” 창에서 미리 공지해야 한다.
⑤ 포인트 전환 시 비율은 일 원(1원)당 일 포인트 (1 포인트)를 원칙으로 한다.
⑥ 광고주 회원이 결제한 금액은 포인트 전환 비율에 따라 즉시 포인트로 전환된다.
⑥ 광고주 회원이 충전한 포인트 내역은 서비스 내의 마아페이지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⑦ 포인트 충전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광고주 회원의 부담으로 하며, 이 중 부과세는 기존의 충전 가능한 포인트에 포함되어 명시된다.
⑧ 포인트는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 다만, 당사가 인정하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제 12조 (포인트 적립)
① 회원이 애드메이킹에 등록된 광고를 열람한 후, 포인트 적립, 다운로드 및 실행 등의 행위를 완료할 시, 명시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② 회원이 적립한 포인트 내역은 서비스 내의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③ 포인트 적립 및 선물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한다.
④ 포인트는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 다만, 당사가 인정하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제 13조 (포인트의 현금전환)
① 일정액(현금전환이 가능한 최소 포인트) 이상의 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당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내의 “포인트 환전” 창에서 누적된 가용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여 지급받을 수 있다.
② 현금전환이 가능한 최소 포인트는 당사 정책에 의하여 결정되며, 이는 “포인트 환전” 창에 명시되어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③ 현금전환 시 포인트와 환전 금액의 비율은 일 포인트(1 포인트)당 일 원(1원)을 원칙으로 한다.
④ 당사는 회원이 지정한 은행계좌에 해당 금액을 입금함으로써 적법하게 지급을 완료한 것으로 본다. 
⑤ 현금전환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한다.

제 14조 (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① 포인트 적립 및 충전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해당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당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한다.
② 서버 해킹과 같은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포인트의 부정적립이 되어 적립한 포인트를 포함한 잔여 포인트는 0으로 정정된다.
③ 충전한 포인트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④ 적립된 날로부터 12개월간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차례로 소멸된다.
⑤ 포인트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의 포인트는 소멸될 수 있다.

제 15조 (회원 ID 및 비밀번호)
①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제 3자에게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된다.
②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당사에 통지하고 당사의 안내를 따라야 한다.
③ 제 ②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당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당사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광고내용에 관한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는 당사에 귀속한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의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된다.

제 17조 (서비스관련 분쟁해결)
① 당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한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해당 회원에게 통보한다.
② 당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다.

제 18조 (서비스의 종료)
① 당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이 약관 제 3조 ⑤항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린다.
② 서비스 종료통지일 기준 당일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서비스 종료일까지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소진해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로는 자동 소멸되어 회원은 포인트에 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③ 종료 통지일로부터 서비스 종료일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다.

제 19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① 당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② 당사와 회원 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 지방법원 또는 민사 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제 20조 (개인정보보호의무)
당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이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당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하며, 회원이 상시 확인할 수 있도록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공시한다.

공고일자: 2016년 12월 7일
시행일자: 2016년 12월 8일

 * 광고주 회원 계약서 (광고주 회원에게만 해당)

본 계약의 당사자인 광고주 회원(이하 “갑”이라 칭함)과 이지컴(이하 “을”이라 칭함)은 애드메이킹 서비스(이하 프로젝트라 칭함)의 광고주 계약(이하 계약이라 칭함)을 아래와 같이 체결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하기로 합의한다.

제 1조 <계약의 목적>
(1) 본 계약의 목적은 “갑”이 “을”의 프로젝트에서 광고주로서 활동하는데 따른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 데 있다. 

제 2조 <프로젝트>
본 계약에서의 프로젝트란 “을”이 기획/운영하는 애드메이킹 서비스를 뜻하며, 프로젝트의 본질은 “을”이 “갑”의 상업적 활동을 홍보해줌으로서 “갑”의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는 데에 있다.

제 3조 <자료제공>
“갑”은 “을”의 원활한 프로젝트를 위하여 “을”이 필요로 하는 제반 자료를 성실히 제공할 의무가 있다. 제반 자료를 모두 제공해야 할 필요는 없으나, 적어도 한 가지는 제공을 하여야 한다. 자료 제출에 대한 세부사항은 차후 “갑”의 독자적인 판단으로 결정한다.

제 4조 <계약기간>
본 계약은 “갑”이 “을”의 프로젝트에 광고주 회원으로 가입하는 순간부터 적용되며, “을”이 광고주 회원으로서 회원가입을 완료했을 때, 본 계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계약의 효력은 “을”이 “갑”의 프로젝트에서 광고주 회원의 자격을 탈퇴하기 전까지 발생한다. 

제 5조 <계약>
본 계약에서의 계약이란 “을”이 “갑”의 프로젝트에 광고주 회원 자격으로 동참하는 것을 의미한다. 계약이 체결되면 “을”은 “갑”의 상업적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갑”의 요구에 적극 응해야 한다. 단, 계약의 체결을 통한 “을”의 프로젝트 동참이 “갑”의 매출 향상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갑”은 이에 따른 그 어떠한 법적 소송도 걸 수 없다.

제 6조 <권리>
(1) “을”은 프로젝트의 운영에 필요한 자료를 “갑”에게 요청할 수 있으며, “갑”은 공익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적어도 한 개 이상을 제공해야 한다.
(2) “갑”은 프로젝트의 광고주 회원 가입 시 “을”에게 사업자 등록 번호를 제공해야 한다. 이는 무분별한 가입으로 “갑”의 프로젝트의 운영에 지장을 주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다.
(3) “을”은 “갑”이 제공한 자료의 사용권을 가진다.
(4) “갑”은 “을”에게 전쟁, 폭동, 홍수, 지진 등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한 운영상의 손해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없다. 

제 7조 <비밀유지>
(1) “갑”과 “을”은 본 계약과 관련하여 상대방으로부터 제공받거나 또는 취득한 상대방의 기술상, 업무상의 비밀을 보장하며, 비밀을 보장하며,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제삼자에게 누설하지 않는다.
(2) 본 조는 본 계약이 해제 또는 해지되었을 경우에도 계속 유효하다.

제 8조 <프로젝트의 이용>
(1) “갑”은 프로젝트의 유저가 “갑”에게 선물한 포인트 액수만큼을 유저에게 할인해 주어야 하며, 선물 포인트의 상한액은 “갑”이 직접 정한다. 단, “갑”이 유저에게 선물 받은 포인트만큼의 금액을 할인해주지 않았다는 사실이 발각되었을 경우, 그 즉시 “을”과의 계약은 해제되며, 프로젝트의 이용도 제한된다. 또한 이 경우 “갑”의 회원 자격 역시 탈퇴되어, 추후 이용이 전면 금지되며, 동일 사업자 등록 번호를 통한 추가 회원 가입 역시 무기 제한된다. 

제 9조 <프로젝트 비용의 지불>
(1) “갑”이 “을”의 프로젝트를 이용하는 데에 따른 초기 비용은 없으나, 프로젝트 이용 시작일을 기준으로 한 달에 한 번씩 유저로부터 선물 받은 포인트 액수의 1/2을 수수료 방식으로 매달 지불해야 한다.  (1p = ₩1원) (VAT 포함) 수수료 지불은 다음 (3)항의 지불 방법에 따라 지급한다.
(2) “갑”은 “을”의 프로젝트 비용의 지불이 용이하도록, 비용의 지불 날짜를 수수료 결제일 기준 1주일 전에 “갑”의 휴대전화로 미리 공지해야 한다.
(3) 수수료의 지불 방법은 무통장 입금으로 하며, 지급 방식은 일시불 지급을 기본으로 한다. 또한 무통장 입금 시 발생할 수 있는 송금 수수료는 “갑”의 부담으로 하며,
“갑”이 다른 방식으로의 지불을 원할 경우 “을”은 제공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갑”의 요구를 받아들여야 한다.
(4) 프로젝트의 비용 지불이 후불 방식인 만큼, 지급될 시기에 지급이 되지 않은 경우, 그 기간만큼 추후 프로젝트의 이용이 제한되며, “을”이 “갑”에게 미지급 비용에 따른 법적 소송을 걸 수 있다.

제 10조 <계약기간의 연장 및 추가비용 부담>
계약기간은 “갑”의 포인트가 모두 소진되지 않는 한 자동 연장되며, “갑”의 포인트가 모두 소진되어 프로젝트 이용이 불가할 경우, “갑”의 프로젝트 이용이 자동 제한된다. 계약기간이 연장된 경우에도 “갑”은 을“의 프로젝트를 이용하는 데에 따른 수수료를 매달 지불해야 한다.
 
제 11조 <계약의 해지>
(1) “갑”은 다음 각 호의 경우 30일 간의 기간을 두어 협력 사업의 성실한 이행을 요구하고, “을”이 이를 불이행하거나 시정할 의사가 없다고 “갑”이 판단한 경우, “갑”은 “을”에게 본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다.
- “갑”의 시정 요구를 “을”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이행하지 않을 때
- “을”이 정상적인 경영을 할 수 없는 상태로 들어갔다고 판단한 경우
- “을”이 파산 선고를 받거나 해산, 청산, 회사 정리 절차에 들어갔을 때
(2) “을”은 다음 각 호의 경우 30일 간의 기간을 두어 협력 사업의 성실한 수행을 하고, “갑”이 계약을 이행할 의사가 없다고 “을”이 판단한 경우 “을”은 “갑”에게 본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다.
- “갑”이 정상적인 경영을 할 수 없는 상태로 들어갔다고 판단한 경우
- “갑”의 담당자가 아무런 사유 없이 1개월 이상 연락이 두절 되었을 때
- “갑”이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된 금액과 날짜에 입금을 하지 않고, 1개월 이상 지연 시켰을 때
(3) 위 (1),(2) 항의 해지 효력은 “갑” 또는 “을”이 서면으로 해지 통보를 방송한 날로부터 발생한다.

제 12조 <계약해지의 효과>
(1) “갑”과 “을” 상호 별다른 합의가 없는 한, 계약의 해지는 상대방이 해지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유효하다.
다만, “갑”과 “을”이 서로 합의한 경우는 합의한 연장기간 이후 계약의 해지는 그 효력을 갖는다.
(2) 계약이 해지된 경우, 본 계약은 해지 즉시 그 이후의 효력이 상실되지만 이미 발생한 갑과 을의 계약상의 권리, 의무에는 그 영향을 미치지 아니한다.
(3) 계약이 해지된 경우, “갑”과 “을”은 계약의 해지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4) “갑”의 귀책사유로 계약이 해지된 경우, “을”은 “갑”으로부터 제공받은 모든 자료를 “갑”에게 반환하여야 한다.
또한 “갑”은 프로젝트 이용에 따른 그 때까지의 수수료를 1달 이내로 “을”에게 지급해야 하며, 지급하지 않을 경우 제 9조 (4)항에 따라 “을”이 “갑”에게 법적 소송을 걸 수 있다.   

제 13조 <불가항력>
본 계약의 이행에 있어 전쟁, 폭동, 홍수, 지진, 정부의 조치 등에 해당하는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계약 불이행이나 이행의 지체에 대하여는 그 어느 일방도 상대방에게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4조 <계약의 해석 및 재판관할>
(1) 본 계약에 명기되지 아니한 내용 및 계약의 해석상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쌍방의 합의에 의하여 그 내용의 수정 및 첨삭을 결정한다.
(2) 본 계약과 관련하거나 혹은 쌍방의 계약 이행과 관련하여 이견이나 분쟁이 발생할 경우 쌍방은 이를 상호 원만히 해결하도록 노력하여야 하며, 이러한 이견이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될 수 없을 경우 서울 소재 지방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 15조 <계약의 변경>
본 계약은 “갑”과 “을”이 서면 합의에 의해 본 계약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제 16조 <신의 성실 및 협조>
본 계약서에 명시된 사항에 대하여 “갑”과 “을”은 신의와 성실로써 본 계약을 수행해야 하며, “갑”과 “을”은 본 계약에 의한 “갑”의 매출 향상이 원할하게 이루어지도록 적극 협조한다.
 
제 17조 <계약의 효력>
본 계약은 “을”이 “갑”의 프로젝트에 광고주 회원으로의 가입을 완료하는 순간부터 유효하다.

제 18조 <특약>
본 계약에서 충분히 표현되지 못한 사항이나 특별히 규정해야 할 사항이 있을 때에는 별도의 규정을 상호 협의하여 첨부할 수 있다.


본 계약은 “갑”의 광고주 회원가입 시 회원약관에 포함되며, “갑”이 회원가입을 완료하는 순간 상호 자유로운 의지로 완전 합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2017년 8월 9일 



[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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