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FAQ

Q.애드메이킹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장 간편한 리워드앱, 애드메이킹!
애드메이킹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업체들의 온라인/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번거로운 앱의 설치나 실행 없이 광고 시청만으로도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으며,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업체의 서비스까지 모두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애드메이킹만의 차별화된 특징은 무엇인가요?

1) 광고 시청자 수가 보장됩니다.
애드메이킹의 광고 구조는 교통카드와 같습니다.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신 후, 결제 시마다 잔액에게 차감되는 교통카드와 같이
애드메이킹에서도 광고를 먼저 등록하신 후,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하시면 광고가 등록됩니다.
이후 유저가 광고를 열람할 때마다 일정 포인트가 차감되며(한 게시글 당 하루에 한 번만),
잔액이 적어지면 다시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므로, 충전하신 금액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포인트 획득이 매우 간편합니다.
애드메이킹에서는 앱의 설치나 실행, 가입 등 복잡한 과정 없이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한 게시글 당 하루에 한 번만 적립되며, 그 이후에도 계속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애드메이킹 회원 가입은 앱 내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에서 가능합니다.
회원은 일반 회원과 광고주 회원으로 나뉘며, 앱을 통한 포인트 적립을 원하시는 유저는 일반 회원으로,
앱을 통한 마케팅을 원하시는 회원은 광고주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 시 일반 회원은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 광고주 회원은 가입 시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무분별한 회원 가입을 방지하기 위함이므로 양해 바랍니다.

Q.이메일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애드메이킹 가입 시 기입하신 이메일은 앱 내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입된 이메일을 새로운 이메일로 수정하신 후, 하단의 ‘수정하기’를 클릭하시면 손쉽게 변경 가능합니다.

Q.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후, 가입 시 기입하신 애드메이킹 아이디와 이름,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기입하신 정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가 기입하신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이메일 계정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시면,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로 비밀번호가 변경되며 애드메이킹 홈페이지로 자동 접속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신 뒤에는, 개인 정보 유출의 우려가 있으므로 앱 내 상단의 ‘정보수정’에서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Q.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애드메이킹 회원 탈퇴는 앱 내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시 기입한 애드메이킹 ID, 이메일 주소, 핸드폰번호, 이름 (광고주 회원의 경우에는 회사명),
사업자 등록번호 (광고주 회원일 경우에만 해당)를 기재하시어 보내주세요.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회원 탈퇴 시 모든 정보(개인정보, 환전 계좌, 적립된 캐시 등)는 자동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탈퇴 전 한 번만 더 고려해주세요.

Q.적립된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앱 내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포인트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와 함께 포인트가 적립된 시간, 방법, 환전으로 차감된 포인트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Q.현금으로의 포인트 환전은 어떻게 하나요?

앱 내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환전신청’에서 환전 정보(예금은행, 예금계좌, 예금주)를 입력한 후, 환전이 가능합니다.
‘환전신청’에서 현금으로 환전을 원하시는 포인트를 입력하신 후, 하단의 ‘신청’을 눌러주세요.
신청을 누르신 날짜 기준으로 14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환전은 10,000 포인트 이상부터 가능하며, 1만원 단위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Q.환전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입력한 환전 정보는 저장되어 환전신청 시 다시 보여드립니다.
포인트를 입력하기 전에 한 번 더 확인하신 후, 만일 환전 정보가 잘못 기입되었거나,
정보의 수정을 원하시면 우측 하단의 ‘환전 계좌 수정’을 눌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잘못 기입된 상태에서 환전신청이 된 경우에는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 ‘1:1문의’ 를 통해 변경하실 환전 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변경하여 요청하신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이 경우, 환급은 문의하신 시기 기준으로 최대 1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Q.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게시글을 열람하신 후, 하단의 ‘포인트 적립’을 클릭하시면 적립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한 게시물 기준으로 하루에 한 번만 적립되며,
적립하신 후 ‘포인트 적립’ 우측의 ‘목록’을 클릭하시면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